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 스페셜 토크 콘서트 개최!

산다라박X강승식X홍주찬과 특별한 시간 ‘온에어-비밀계약’ 비하인드 스토리 펼쳐진다!

신승걸 | 기사입력 2021/04/13 [21:21]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 스페셜 토크 콘서트 개최!

산다라박X강승식X홍주찬과 특별한 시간 ‘온에어-비밀계약’ 비하인드 스토리 펼쳐진다!

신승걸 | 입력 : 2021/04/13 [21:21]


[이슈인충청=신승걸]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이 전세계 케이팝 팬들을 위한 스페셜 콘서트를 개최한다.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 측은 13일 오후 2시 예스24 등을 통해 스페셜 토크 콘서트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에어-비밀계약’ 측은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산다라박, 빅톤 강승식, 골든차일드 홍주찬, 전예지, 유재필, 류비, 한선천, 유호연, 김연국, 김시헌, 김대원 등이 참여하는 특별한 스페셜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회인 7회 공연을 시작하는 ‘온에어-비밀계약’은 이별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이와 같은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공연 속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비밀친구’ 코너 등이 스페셜 콘서트에서 다시 한번 재현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배우들의 노래, 애교, 개인기 등이 펼쳐지며 배우들이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온에어-비밀계약’이 팬들과 배우들이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인터랙티브 공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스페셜 콘서트에서도 관객들과 가깝게 호흡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그간 ‘온에어-비밀계약’은 슈퍼주니어 려욱을 비롯해 산다라박, 이진혁, 강승식, 홍주찬 등 대세 아이돌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전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

여기에 신동, 은혁, 러블리즈 케이, 갓세븐 영재, 빅톤 한승우, 엔플라잉 유회승, 골든차일드 허찬, 임세준, ‘프로듀스X101’ 출신 김민규 등도 게스트로 등장해 더욱 다채로운 공연을 완성했다.

이에 따라 이번 스페셜 콘서트 역시 많은 팬들의 관심 속에 치열한 ‘티켓 전쟁’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온에어-비밀계약’은 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와 LG유플러스가 공동 제작하는 작품이며, 올해부터 LG유플러스 신규 사업으로 추진중인 콘텐츠 사업의 첫 번째 투자 사례다. 또한 ‘SNL 코리아’를 연출했던 유성모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온에어-비밀계약’은 까칠하고 거만한 톱 아이돌 DJ 애런(안두리)과 그의 비밀을 알고 있는 신우리 작가의 코믹 로맨스다.

오는 18일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또 국내에서는 LG유플러스 ‘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송출되며,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V라이브, 라인 라이브 등을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