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충청희망포럼(상임대표 이경준)은 지난 31일 나사렛대학교 창학관에서 2025년 정기총회를 열고 이어 신년하례회 시간을 가졌다.
이경준 상임대표는 개회사에서 "대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든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로 포럼의 역할에 큰 힘이 됐고 감사드리며 올해도 다양하게 활동하며 포럼에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총회는 본회의에 들어가 회무 및 감사보고와 2024년도 일반회계 세입·세출 결산안 도 통과해 승인을 받았고 이어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안도 승인 받았다.
또한 공동대표 보궐로 정도희 (전.천안시 의장), 채윤기 (전.천안시개발위원회 회장), 김기환 (주)케이원보완 대표이사)을 선출하고, 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 정채봉 (에이원감정평가법인 이사)로 선임됐다. 신입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여 회원 모두가 축하하며 새로운 다짐과 결의를 가졌다.
한편, 기타 토의로 수익사업을 위해 지역과 시 등 다양한 공모사업에 도전하여 포럼으로서 역할을 찾아가고 또한 천안의 다양한 문제를 두고 시민과 회원들도 참여하여 의견을 내고 노력하여 해결하는 영향을 발휘하는 지역과 도시에 희망이 되는 포럼으로 발전하자는 의견을 덧붙였다.
이슈인채널 안미지 기자 출처:www.issue.ch.kr <저작권자 ⓒ 이슈인채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