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연탄봉사 기금마련 " 2024 사랑나눔 음악회"나사렛대학교 SPL 5기, 유유자적 천안봉사단, (사)충남 지체장애인 천안시후원회 주최
나사렛대학교 SPL 5기, 유유자적 천안봉사단, (사)충남 지체장애인 천안시후원회 연합으로 3일 천안 성성호수공원 일대에서 2024년 연탄 봉사 기금 마련을 위한 “제1회 사랑 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에는 예술인들의 마음을 모아 재능기부로 특별출연 정영운 가수 ‘당신을 바라만보고’, 이준우·이상대 색소폰 연주가, 모닛 여성 듀오, 하모하모, 하모닉스, 노래하는 농부로 시민들에게 행복을 나누며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나사렛대학교 SPL 이택곤 책임교수는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보살필 수 있는 다양한 봉사 활동하겠다” 고 전했다.
이번 행사 후원은 다사랑치킨 성성호수점 (박종래 대표) 외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모금된 소중한 후원금은 연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연탄 봉사와 지체장애인 가정에 기름 보충으로 직접 찾아가 전달된다.
이슈인채널 안미지 기자 출처 : www.issue-ch.kr <저작권자 ⓒ 이슈인채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