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SF 드라마 "리얼휴먼" TBS 전격 입성!

인공지능 로봇과 살아가는 세상 그린 SF 화제작

신승걸 | 기사입력 2021/02/23 [19:53]

스웨덴 SF 드라마 "리얼휴먼" TBS 전격 입성!

인공지능 로봇과 살아가는 세상 그린 SF 화제작

신승걸 | 입력 : 2021/02/23 [19:53]

[이슈인충청=신승걸] TBS에서 스웨덴 공영방송 SVT가 제작하고 유럽 전역과 미주에서 화제를 모은 SF 드라마 '리얼휴먼(Real Humans)' 시즌 1,2 전편을 방송한다.

'리얼휴먼'은 2013년 서울 드라마 어워즈 본선에 진출하여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가까운 미래, 인간과 흡사한 인공지능 로봇과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그린 공상과학 드라마다.

​인공지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AI 로봇과 함께하는 미래는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얼휴먼'은 로봇이 스웨덴 사회에 보급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북유럽 특유의 감성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담아냈다.

​인간처럼 사고하고 감정을 느끼며 가공할 지능까지 탑재한 로봇과 그에 반해 점차 소외되고 도태되는 인간의 엇갈린 운명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한국계 입양아 출신 여배우 리셋 파글레르가 가사도우미 로봇 ‘미미’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첨단기술의 발달은 과연 인류에게 축복일까? 재앙일까? 미래 시대를 앞서 경험해볼 수 있는 SF 수작 '리얼휴먼'! 오늘(23일 화)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본방송, 토요일 밤 10시에 재방송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와 TBS 유튜브 계정, TBS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핫피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