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결혼작사 이혼작곡’ 파격 전개 몰입도 높인다

애절 감성 담은 새 OST ‘날 끝낼 수 있나요’ 6일 발매

신승걸 | 기사입력 2021/02/09 [18:01]

왁스 ‘결혼작사 이혼작곡’ 파격 전개 몰입도 높인다

애절 감성 담은 새 OST ‘날 끝낼 수 있나요’ 6일 발매

신승걸 | 입력 : 2021/02/09 [18:01]

[이슈인충청=신승걸] 왁스가 베테랑 가수다운 면모를 뽐낸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를 공개한다.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피비(임성한) 연출 유정준) 측은 오는 6일 낮 12시 다섯번째 OST인 왁스의 ‘날 끝낼 수 있나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OST 제작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날 끝낼 수 있나요’는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가창을 맡은 왁스만의 풍부한 감성과 슬픈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최근 TV조선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단숨에 뛰어넘으며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엄마의 일기’, ‘화장을 고치고’, ‘오빠’, ’사랑하고 싶어’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왁스의 이번 새 OST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드라마의 감동을 더욱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날 끝낼 수 있나요’는 다수의 OST 히트곡을 작업한 작곡팀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여인의 상실감을 극적으로 표현한 노래다.

​이 곡은 매회 휘몰아치는 엔딩을 선사하고 있는 ‘결혼작사 이혼작곡’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한편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6년만 복귀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Part5 왁스의 ‘날 끝낼 수 있나요’는 오는 6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핫피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