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돌' 닉쿤, 스윗한 라떼 선배 활약

트와이스 등장에 기세등등!

신승걸 | 기사입력 2020/11/06 [21:23]

'퀴즈돌' 닉쿤, 스윗한 라떼 선배 활약

트와이스 등장에 기세등등!

신승걸 | 입력 : 2020/11/06 [21:23]

[이슈인충청=신승걸]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닉쿤이 후배 트와이스를 위해 달콤한 라떼 선배로 활약한다.

7일 오전 11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 16회 특급 게스트로 트와이스 다현, 쯔위, 사나, 모모가 출연해 선배돌과 엎치락뒤치락 흥미진진한 퀴즈 승부를 펼친다.

트와이스는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감동을 준다’는 의미를 가진 9인조 다국적 걸그룹으로 흔히 ‘트둥이(TWICE+귀염둥이 합성어)’로 불린다.

특히 2015년에 데뷔한 이래 가온차트 1억 스트리밍 최다 보유 아티스트(9곡), 역대 K-POP 걸그룹 한일 누적 음반 판매량 1위의 넘사벽 기록을 갖고 있는 등 K-POP 대표 넘버원 걸그룹.

이날은 특히 닉쿤이 장난기 가득한 선배부심을 드러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정형돈은 사랑스러운 후배의 일거수일투족에 눈을 떼지 않는 닉쿤을 유심히 지켜보더니 “트와이스 나오니까 닉쿤이 벌써 다리 꼬잖아요”라며 트와이스의 등장과 함께 어깨가 한껏 으쓱해진 닉쿤을 지적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이와 함께 트와이스는 화제의 신곡 ‘I CAN’T STOP ME’에 맞춰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였고, 격렬한 안무를 잊게 만드는 프로정신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닉쿤은 6개월 만의 예능 프로 출연에 긴장한 트와이스를 살뜰히 챙겼고, 이에 다현과 모모가 “역시 우리 선배님”이라며 감탄했다고. 과연 닉쿤의 라떼 선배 매력에 트와이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퀴즈돌’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16회는 11월 7일 오전 11시 30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충남교육청과 ‘밀리의 서재’ 만남… 구독서비스 제공
1/1